This blog is no longer updated and is kept for archival reasons only. Please visit timothylive.net for the latest blog.

Timothy Kim::Blog - my life in words, verses and rhymes
twitter archive

Resource Waste

Green is the new black.

다들 친 환경적이여야 한다고 난리다. 자원을 아끼기위해 연비가 적을 차를사고 재활용을 하는 운동이 여기저기서 일어나고 있다. 오늘난 자원낭비에 대한 충격(?)적인 의견을 들었다.

시간은 5시 반. 인턴일을 마치고 피곤한 몸을 이끌고 연구실로 향했다. 연구실에 도착하니 유경이와 미라누나가 화장품 수다를 떨고 있었다.

나와는 전혀 상관없는 대화에 껴볼려고 노력을 해 보았지만 실패. 이야기를 다른 방향으로 돌릴려고 하니 아니나 다를까 이성얘기로 방향이 바뀌었다. 이런 저런 얘기가 오고가다가 소개팅 얘기가 나왔고 난 분이기에 타 아무 생각없이 소개팅을 시켜달라고 하였다.

그러자 갑자기 유경이가 소개 시켜줄 사람이 있다며 전화를 거는 것이였다. 그러자 미라누나가 하는말…

어? 잠깐만! 갸 시민권 아니야? 팀 너도 시민권이자나! 야 소개 시켜주지마. 시민권끼리 사귀면 자원 낭비야 자원 낭비! 팀 넌 꼭 유학생 사귀어. 알았지?

난 오늘 배웠다. 난 시민권자를 사귀면 자원을 낭비하는 것이란 사실. 참 친환경화 되는 길은 멀고도 험하다.

Tags: , , ,

정혜원 said,

July 29, 2008 @ 9:02 am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서울서 완전 웃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