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blog is no longer updated and is kept for archival reasons only. Please visit timothylive.net for the latest blog.

Timothy Kim::Blog - my life in words, verses and rhymes
twitter archive

Random Thoughts

Thought 1.

어릴땐 어른이 된다는것은 자유하는것이라고 생각했다. 독립하여 혼자 모든 결정을 내리고 내 마음대로 나 삶을 콘트롤 하는것이라고 착각했었다. 하지만 나이를 먹으면 먹을수록 정 반대가 사실이란것을 알게되었다.

Thought 2.

오바마가 드디어 대통령이 되었다. 티비도 없고 아직 인터넷도 집에 없는 난 취임식을 보지못하였다. 오바마가 선서를 하는곳에서 부터 3마일도 떨어져 있지않은 곳에 살고있는데도 마치 아무일도 없다는듯이 그냥 집에서 책을 읽고 있었다.

캠페인 당시때 그렇게 열정을 내어 나라사에 관심을 보였던 적이 몇달 되지 않았는데도 지금을 엄청 차가워진 나의 모습을 발견하였다.

“별로 달라진게 없자나?”하며 낮잠을 잤다.

Thought 3.

어제 나의 교회사람들 앞에서의 모습이 친구앞에서의 모습과 너무 다르다는 소리를 들었다. 무슨의도로 말해준것인지 잘 모르겠지만 별로 기분좋을 말은 아니였던것 같다… 난 그냥 나였을 뿐인데…

Socially inept라고 말할수 있을정도인지 모르겠지만 난 진짜 사람들을 어떻게 대해야 하는지 잘 모르겠다.

Thought 4.

오늘 몇시간동안 수학책과 씨름하면서 너무 머리가 썩어져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Master까지 하면서 별로 공부를 안했다는 증거인가? 숙제의 한문제도 풀지 못하였다.

박사를 때려 쳐야 하는것일까?

Thought 5.

이것 저것 bill을 내고 필요한 물건을 사고 하다보니 계획했던 지출 예산에서 크게 벗어났다. Part time을 뛸까 라는 생각도 해보았다. 돈걱정 안하고 살순 없나?

Thought 6.

머리 아프다. Tylenol이 어디있더라?

Tags:

Comments are closed.